본문 바로가기

눈이 즐거운 장소

제주도여행 한라수목원 테마파크 야시장 할로윈데이 (10월31일) 파티 중

반응형

한라수목원 테마파크 야시장 할로윈파티

10월 31일 할로윈데이가 다가오면서 한라수목원 야시장에 많은 인파들이 모였습니다. 코로나 1단계가 되면서 더 많은 사람들이 모인 것 같습니다. 

테마파크 주차장 만차로 인해 수목원 주차장에 파킹하고 걸어서 5분정도 내려오는 오른쪽에 불이 밝은 곳이 있습니다. 

나무 나무 사이에 호박 유령들이 가득합니다. 

 

 

한라수목원 테마파크 야시장 할로윈파티

이제까지 본 인파중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모인 것 같습니다. 

이곳 저곳을 잠깐 둘어보고 테마파크 아래쪽 LED공원까지 이동해서 둘어 보겠습니다. 

 

미국 할로윈이 요즘은 가정이나 유치원에서도 가끔 행사처럼 하더니만 야시장도 자리를 잡았네요.

 

 

한라수목원 테마파크 야시장 할로윈파티

 

 

 

한라수목원 테마파크 야시장 할로윈파티

귀신 마네킹도 있네요. 조금 어두울때 어린아이들은 울 지경이겠는데

 

꿈에 나올까 조금 무섭습니다.

 

공포영화를 보는 이유가 심장이 쫄깃해지는 기분이라는데.... 

 

저는 정말 경험하고 싶지 않네요. 내돈 내고 왜 ~~~~ 그런 경험을 하려는지 모를 일이네요 !!! 

 

 

한라수목원 테마파크 야시장 할로윈파티

 

야시장 안쪽으로 가면 왼쪽에 불빛 곰인형 조형물이 보이는데 공원으로 가는 길이 나옵니다. 

 

식당가도 자리를 잡고 있구요. 

 

 

한라수목원 테마파크 야시장 할로윈파티

 

 

 

한라수목원 테마파크 야시장 곰인형 

여자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조형물

앞에서 가족들이 줄 지어서 사진을 찍는 장소중에 하나입니다. 

옆에서 곰인형를 판매해도 잘 팔릴 것 같은 장소입니다.

 

테마파크 앞 라면가게 앞에서  귀여운 베어브런치나 옷핀, 작은 인형을 전시해 두고 싶네요. 

 

한라수목원 테마파크에서 시그너처 인형이나 테마파크 2층에서 시그니처 모형 초코렛 등 무언가 홍보했으면 좋겠네요.

 

식당 앞 에펠탑도 좋고, 곰인형도 좋구요.

 

 

한라수목원 테마파크 식당 앞 다육이 담벼락

공원 곳곳에 다육이 사랑이 넘쳐나는 곳입니다. 담벽을 참 예쁘게 장식한 것 같습니다. 

 

다육이에서 제 각각 원색의 작은 꽃이 필 때면  모형물 같기도 하고 참 정성이다 싶어요.

정말 좋아하지 않으면 못하는 일인것  같아요.  

 

 

한라수목원 테마파크 하트 뿜뿜

 

 

 

한라수목원 테마파크 나무동굴

나무 동굴 앞에서 사진을 찍으면 더 예쁘게 나옵니다.  인생사진 한 장 건지는거죠. 

 

 

한라수목원 테마파크 나무동굴

벤츠에 앉아 원두 커피 한 잔 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분위가 저절로 사는데요...

 

 

한라수목원 테마파크 대나무 등대

여기도 조명이 좋아서 얼굴이 은은하며서 밝게 나오는 편입니다. 

 

 

한라수목원 테마파크 공원 하루방지키미들

 

 

 

한라수목원 테마파크 시그너처 에펠탑

에펠탑 바닥에는 다육이가 가득

파리에 온 기분~~  

 

 

한라수목원 테마파크 마녀나무

찾아보세요. 마녀의 얼굴. 팔... 

 

나무 가지 가지에 뱀도 여러마리...  바람불때 뱀 떨어지면 간 떨어질 뻔~~~~

 

땡땡이 마다 소라에 다육이를 심었어요. 참 정성이 대단합니다. 

 

 

한라수목원 테마파크 공원

 

 

 

 

 

 

 

 

 

 

 

 

한라수목원 테마파크 야시장 포토죤

한라수목원길 야시장

 

사는 게 꽃 같네